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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 사막 Black Dessert/검은사막 퀘스트 정복하기

검은사막 아레하자 마을 스토리 연속 퀘스트 - 야자숲 소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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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 사막 아레하자 마을에서 진행하실 수 있는 스토리 퀘스트인 야자숲 소년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 퀘스트의 경우 메인 퀘스트는 아니지만,

발렌시아 지역의 일반 퀘스트 체인들을 여는 선행 퀘스트 입니다.

 

*오늘의 준비물*

 

벌목 도끼


우.. 우리 마을은 아레하자 마을이에요..
아주 오래전부터 그렇게 불렸대요.
그.. 그런데 왜 야자숲은 아..아레하라고 부.. 부르는지 아세요?
그건 아레하라는 소년이 그 수.. 숲에 살기 때문이래요.
야자숲 소년이라는 도.. 동화책에 나오는걸요.
저.. 정말로요.
우.. 우리 마을 사람들은 다 알아요.
보상 공헌 경험치 50, 경험치 100
시작 NPC 아레하자 마을 <잡화 상인>야숨
목표 보투디그와 이야기하기.

 

아레하자 마을의 <작업 감독관> 부타 옆에 있습니다.


아 맞다.
그거 얼마 전에 그림으로 봤어.
저기 어떤 화가가 아레하를 그린댔는데...
아마도 저기...
부둣가 근처에 있을 거야.
보상 공헌 경험치 50, 경험치 100
시작 NPC 보투디그
목표 부둣가의 화가와 대화하기.

 

<무역 관리> 수론둘라 근처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바다 그림을 그리고 있는 화가

 


그렇지 않아도 다음번엔 그 소년을 모티브로 작업하려 하오.
한 폭의 장면이 떠올랐거든.
그런데 무엇 때문에 날 찾았더라?
아.. 그렇지.
아레하 이야기가 궁금하다고?
나는 그저 누군가 빌려준 책을 읽었을 뿐인데...
두도라 촌장이었던가?
분명 그 책이 마을 어딘가에 있을 거요.
찾아보겠소?
보상 공헌 경험치 120, 경험치 100, 두도라 도리번 친밀도 50
시작 NPC 화가
목표 지식 얻기 - 야자숲의 소년 Ⅰ

 

촌장이 있는 건물의 2층 책장에서 지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기운 10 소모

 

촌장의 집야자숲 소년을 읽을 수 있는 책장

 


그보다 더 재밌는 이야기는 옆에 있는
모험가가 더 잘 알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제 옆에서 떠날 생각을 않네요.
말상대가 필요한 건지, 대신 이야기 좀 나누어 보세요.
보상 공헌 경험치 50, 경험치 100
시작 NPC <촌장> 두도라 도리번
목표 두도라 옆에 서 있는 주민과 대화하기.

 

발동 조건 : 두도라 도리번 친밀도 250 이상.

 


바로 이곳이 야자숲 소년 이야기의 근원지인 아레하자 마을이오.
그래서인지 이곳 사람들은 야자숲 소년에 대한 이야기에 많은 환상을 품고 있더군.
내게 야자숲 소년 같은 말썽꾸러기 동생이 있었다면 벌써 한 대 쥐어박고도 남았을 텐데 말이오. 하하!
그건 그렇고 두도라와 친해지면 꽤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어 좋지!
하지만 그녀와 친해지는 게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닐 거요. 하하!
보상 공헌 경험치 150, 경험치 100, 두도라 도리번 친밀도 20
시작 NPC 주민
목표 <촌장> 두도라 도리번과 친밀도를 올려 지식 획득하기.

 

지식 얻기 - 발렌시아의 설화

획득 조건 : 두도라 도리번 친밀도 250 이상.


그거 아세요? 야자숲 소년 이야기는 정말 있었던 실화라고 해요.
지금은 두 분 다 돌아가셨지만,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어릴 때 이야기죠.
참, 그런데 요즘 라리나가 흥미로운 이야기를 하더군요.
들어보시겠어요?
라리나를 소개해드릴게요.
보상 공헌 경험치 50, 경험치 100
시작 NPC <촌장> 두도라 도리번
목표 <마구간지기> 라리나와 대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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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깐만요.
지금 한가롭게 이야기를 할 때가 아니라...
요즘 제가 길들이고 있는 말이 있는데 너무 건강해서 탈이에요.
그 녀석 발길질에 그만 마구간이 부서졌지 뭐예요?
어서 고쳐야 하는데 부탁할 사람이 없어서...
모험가님이 좀 도와주시면 사례는 충분히 할게요!
우리 마을에선 대부분 야자수 원목을
사용하니까 몇 개만 벌목해 주세요. 부탁할게요.
보상 공헌 경험치 80, 고급 건초 더미 1개, 라리나 친밀도 20, 경험치 100
시작 NPC <마구간지기> 라리나
목표 야자수 원목 15개 벌목해주기.

 

주위에 있는 야자수, 대추야자수를 벌목합니다.

 


사실 우리가 쓸 야자나무는 마을 근처에 있는 걸로 충분하고
야자숲은 위험해서 잘 가지 않거든요.
그런데 제가 얼마 전, 우연히 숲에 들어갔는데...
숲 근처에 집도 있고 누가 살던 걸요.
말도 지쳐서 힘들어하고 해서 잠시 그곳에서 쉬었어요.
그런데 그곳에 사는 분이 야자숲 소년에 나오는 아레하를 아는 것처럼 친근하게 말하는 거예요.
야자숲 소년에 대한 이야기와..
그 사람이 무슨 관련이 있을까요?
물어보려다가 실례가 될까 봐 말았는데,
아아! 그때 그냥 물어볼 걸 그랬어요.
보상 공헌 경험치 50, 경험치 100
시작 NPC <마구간지기> 라리나
목표 <탐험 거점 관리> 로후 찾아가기.

 


아레하를 찾아왔다고~?
이미 세상 떠난 사람을 왜 찾는가?
야자숲 소년 이야기?
아, 그거라면 내가 좀 알고 있네만?
자네도 아레하 이야기가 실화라는 걸 알고 있나?
하지만... 아마 잘은 모를 거야~
이 집은 원래 아레하가 살던 곳이고,
나는 그 녀석이 떠난 후로 잠시 여기 지내는 걸세.
왜 마을에 들어가서 살지 않느냐고 물었더니
갈루 도리번이 있는 한 마을에 들어갈 수 없다더군.
혹시 마을에 그자가 아직도 살고 있나?
보상 공헌 경험치 100, 경험치 100
시작 NPC <탐험 거점 관리> 로후
목표 두도라 도리번에게 가서 갈루 도리번에 대해 물어보기.

 


야자숲 소년 이야기를 쓴 사람은 바로 제 할아버지세요. 갈루 도리번이요.
야자숲 소년은 할아버지께서 단편 동화집을 낼 때 같이 썼던 이야기예요.
아레하와 무슨 관계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할아버지께서는 오래전에 돌아가셨어요.
보상 공헌 경험치 50, 경험치 100
시작 NPC <촌장> 두도라 도리번
목표 로후에게 이야기 전하기.

 


XI

아레하가 생전에 내게 이야기 하기론 야자숲 소년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네.
오래된 지난 일을 들춰봐야 무슨 득을 보겠냐만은...
아레하가 어떤 사람이었는지 누군가는 알아주면 좋지 않겠나~?
아직 아레하의 짐은 건드리지도 않았다네.
그 녀석의 일지가 있던데 한 번 보겠나?
방 안에 있을 거라네.
상자에 있던 것 같은데... 잘 찾아보게.
보상 공헌 경험치 200, 기운 10 회복, 로후 친밀도 30, 경험치 100
시작 NPC <탐험 거점 관리> 로후
목표 지식 얻기
야자 숲의 노인 Ⅰ
야자 숲의 노인 Ⅱ
야자 숲의 노인 Ⅲ

 

로후 뒤의 집에 들어가자마자 입구 쪽 상자에 있습니다.

총 기운 30이 필요합니다.

일지가 들어있는 나무 상자

 


XII

여태껏 누군가는 알아주지 않을까 했다네.
오히려 아레하는 내게 이런 말을 남겼지.
어린 날의 아레하 소년을 통해 누군가 교훈을 얻는다면 그걸로 됐다고.
안에 잘 살펴보면 아레하가 남긴 마지막 일지가 있을 것이네.
그리고 그의 유품도 남아있을 텐데 그건 자네가 가지게.
이 늙은이가 가져서 무엇하겠는가. 하하.
보상 금괴 1G 5개, 무한 마력의 수정 - 거력 1개, [파티] 황금손의 비약 2개, 블랙스톤 가루 10개, 경험치 100
시작 NPC <탐험 거점 관리> 로후
목표 아레하가 남긴 마지막 일지를 읽은 뒤 아레하의 상자 열기.

 

지식 얻기 - 아레하가 남긴 마지막 일지

 

마지막 일지가 놓여있는 선반아레하의 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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