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 사막 Black Dessert/검은사막 생활기

일그러진 씨앗에서는 뭐가 날까? 씨앗 상인이 파는 이상한 씨앗들을 심어 보았어요. - 검은사막 일상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씨앗 사면서 신경 쓰였던 것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바로 이 씨앗들인데요,

 

 

뭐가 자랄지 모른다는데 가격도 꽤 하는 이 친구들을 밭에 심어보겠습니다.

두구두구

 

 

심으니까 바로 이름을 알려줍니다. 이름만 보고는 우리가 재배하는 작물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

모두 자라는데는 약 8시간 20분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반짝이는 씨앗 재배용 주홍 튤립
새카만 씨앗 재배용 자색 양파
광택이 나는 씨앗 재배용 붉은 장미
일그러진 씨앗 재배용 울퉁불퉁 호박
껍질에 싸인 씨앗 재배용 노랑 튤립

 

 

드디어 수확할 시간입니다!

품종 개량은 안되는군요. 됐으면 더 재밌었겠어요 ㅎㅎ

수확을 했더니, 주거지 장식품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더 랜덤 요소는 없는 것 같아요.

 

재배용 주홍 튤립  
재배용 자색 양파 양파 절임
재배용 붉은 장미 붉은 장미 화병
재배용 울퉁불퉁 호박 기괴하게 생긴 호박
재배용 노랑 튤립 노랑 튤립 화분

 

열심히 수확해서 얻은 가구들을 배치해 보면~

 

 

이렇게 된답니다ㅎㅎ

꽤 예쁘네요! 특히 저는 튤립등이 예뻐서, 저건 수확할만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생활용 작업실에 대충 설치했지만, 회수 안 하고 놔두려고요 ㅎㅎ

 

베리에이션이 있나 싶어서

두 개씩 심어봤는데 다른 종류가 나오진 않았어요. 

저에겐 또 심을 메리트는 없는 씨앗이지만, 한번 심어봤으니 대만족입니다 ^__^

 

짧았지만 저의 사소한 궁금증을 해결했던 이야기였습니다.

그럼 저는 다른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